- 글로벌 시장에서 SaaS 제공기업으로 입지 강화 목표
- 사물인터넷 시대 단말 관리 자동화를 위한 NAC 역할 강조
2017년 11월 22일 - 종합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기업 지니언스(www.genians.co.kr, 대표이사 이동범)가 오는 11월 27일부터 12월 1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아마존웹서비스 리인벤트 2017(AWS re:INVENT 2017)’에 참가한다.
지니언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Software as a Service) 제공기업으로 자리잡고자 전시에 참가해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사물인터넷(IoT) 시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단말 관리 자동화를 위한 효율적인 대안으로 클라우드 NAC의 역할을 강조하며 현지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와 중소형(SME) 규모 기업 고객 발굴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니언스가 참가하는 ‘아마존웹서비스(AWS) 리인벤트’는 아마존웹서비스가 매년 개최하는 글로벌 최대 클라우드 기술 컨퍼런스로 최신 클라우드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기술 세션, 파트너 엑스포 등이 진행된다. 주최측은 올해 전년대비 67% 이상 증가한 약 4만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올 초 ‘지니안 NAC’ 클라우드 버전 글로벌 출시를 기점으로 벨기에, 태국, 말레이시아, 나이지리아 등의 리셀러와 파트너 계약을 진행하며 현지 고객확보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며 “전세계 최대규모의 글로벌 클라우드 관련 컨퍼런스 참가를 통해 기술력을 갖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임을 알려 유료 고객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