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가 중소벤처기업부의 '2020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사업은 2021년까지 6,400억원의 예산이 편성되어, 총 16만개의 기업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COVID-19 영향에 따른 재택근무, 화상회의 등으로 정보보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기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입니다.
지니언스는 네트워크 및 보안 솔루션 분야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지니안 클라우드 NAC'와 '지니안 GPI' 2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첫째, '지니안 클라우드 NAC'는 단말관리 및 제어 플랫폼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합니다. 다양한 플랫폼 및 운영 환경을 지원하며, 정책 서버의 경우 클라우드 환경인 아마존 웹 서비스(AWS)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구독형 서비스로 보안솔루션의 초기 도입 비용 및 관리 이슈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기관)에 적합합니다.
둘째, '지니안 GPI'는 정보보안 수준 진단 및 평가 솔루션으로 PC 및 노트북 사용자의 보안수준에 대해 능동적이고 지속적인 보고 및 조치 체계를 제공합니다. 기업 보안 의식과 수준을 향상시켜 APT(Advanced Persistent Threat), 개인정보 유출 사고 등 대규모 보안사고를 예방하는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