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an EDR「제2회 공공부분 SW Award」상용SW부분  수상

 

공공부분발주자협의회(회장 신제수) 및 정부정보화협의회(회장 정한균)가 주최하고, 한국상용SW협회(회장 송영선), 한국IT서비스산업협회(회장 최현택), 한국SW・ICT총연합회(회장 조풍연)가 주관하는「제2회 공공부문 SW Award」가 2022년 06월 03일(금)에 개최되었다.

이번 「2022 공공부문 SW Award」는 2021년에 이어, 제2회 행사로 최근, 디지털정부 추진 사업에 널리 보급되고 있는 우수한 품질과 신기술의 상용SW부문과 IT서비스구축 부문을 공공, 정부 발주자분들이 직접 발굴하고 선정과정을 거처 시상하는 행사이다.

금번 선정된 기업의 제품에 대해 발표 기회를 마련하여 성공사례를 널리 알리고, 특히 한국상용SW협회에서는「상용SW 종합정보서비스 앱 “소문”」출시 안내를 통해, 발주기관의 SW직접구매제도 활성화 계기를 공유함으로서 4차산업혁명의 핵심인 SW산업 발전 및 IT서비스구축사업 활성화가 기대된다.

이번 시상식에서 ▲(주)토마토시스템(대표 이상돈) 엑스빌더6 ▲메타빌드(주)(대표 조풍연) MESIM ESB ▲(주)비아이매트릭스(대표 배영근) i-CANVAS ▲지니언스(주)(대표 이동범) Genian EDR ▲(주)이스트시큐리티(대표 정진일) 인터넷디스크 ▲씨엔에프시스템(주)(대표 박정수) ALL# ERP 총 6개 제품이 선정되었다.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 신제수 회장은 심사평에서 “엄정한 심사를 통해 우리나라 공공SW분야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 우수 기업들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정하였고, 앞으로 수상기업들의 우수 솔루션 및 서비스가 공공부분에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으며,

정부정보화협의회 정한균 회장은 그동안 코로나 영향으로 최근 정보화협의회의 활동이 다소 미흡한 점이 있었으나, “이 상황에서도 공공부문 정보화산업 발전에 공헌해 주신 국내 상용SW기업과 IT서비스기업에 감사드리며,
정부정보화협의회는 SW산업의 건전한 생태계 확립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 공유하기